글제목 편입상담
작성자 서유** 조회수 12,504 주소복사 주소복사
저는 올해 지방 4년제 화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인서울 화학과로 편입하고 싶어요 무휴학으로 1학년 2학년 공부하고 시험을 보고 싶은데 토익으로 보는 학교에 지원하려 합니다. 토익으로 지원하게 된다면 편입수학준비도 따로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토익하고 전공시험과 편입 수학 세개를 같이 공부해야하나요??


번호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2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2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2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42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