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제목 일반편입에 대해서
작성자 홍기** 조회수 15,501 주소복사 주소복사

제가 다음년도에 편입을 할려고 하는데 

내년에 복학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일반편입으로 가게 되는 건가요??

학교를 다니면서 편입이 가능한지도 궁급합니다

또 요번에 12월 2일에 편입에 대한 수업을 개강한다고 들었는데

내년에 학교를 다니는 인원들도 상관없는 수업인가요?



번호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2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2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2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43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