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제목 편입수학
작성자 손민** 조회수 17,304 주소복사 주소복사

전적대 신소재공학 전공했고 학점은행제 합쳐서 학사학위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영어를 할 여건이 되지 않아서 영어없이 편입수학만으로 편입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편입수학만으로 갈 수 있는 대학이 몇군데 되지 않는데다가

전적대 학점이 1.6입니다....ㅠㅠ

 

중앙대가 편입수학100% 인데 올해부터 자연계가 전형이 바뀌면서 공대쪽으로 몰릴것 같고

국민대 수학과나 숙명여대, 이화여대처럼 전적대가 들어가는 대학은  전적대가 너무 나빠서 가능성이 없어보이구요..

세종대는 면접이 있는데 면접준비를 잘하면 가능성이 있을까요

동덕여대는 수학 100%인데 일반편입일때만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2018년 목표로 1년3개월동안 준비하려고 하는데 영어는 도저히 엄두가 안나고

수학은 계속 해오던거라 차근히 준비하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수학만으로 갈수있는 대학이 몇 안되는데다가 전적대가 너무 안좋아서 고민입니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준비하면 좋을거같은데 여건이 그렇게 되지 않아 엄두가 안나서요ㅠㅠ

수학만 준비해서 가능성 높은 대학은 없어 보이는데 점수를 잘 받는다면 전적대를 커버하고 합격 가능성이 있을까요?

 

 

 



번호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1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0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0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38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