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제목 편입시 성적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종** 조회수 4,525 주소복사 주소복사

두가지 질문이있는데요.

편입을하게되면.

1) 전적대에서 있었던 성적은 어떻게 처리가 되는건가요?

   뭉뚱그려서 학점으로 표시가 되는건지.

   아니면 이과목은 B고 저과목은A고 이런식으로 구체적으로 그대로 남는건지요~?



2) 전적대의 수강한 과목을 편입한 학교에서 그 과목에 해당하는 수업이 있다면 재수강도 가능한 것인가요??



번호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1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2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42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