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제목
편입전형에 대해서~
작성자
해커스편입
조회수
2,007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해커스편입 상담팀 ♥입니다.
서울산업대가 2009년부터 토익전형으로 바뀌는 게 아니라
몇해 전 부터 토익으로 대체했습니다.
일반 조형대학을 제외한 전 모집단위에서 1단계. 2단계로 나누어
1단계 공인영어 100. 성적 100 그리고 2단계에서 1단계 합계 200. 면접 100입니다.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1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0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0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2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38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게시물 검색
전체
글쓴이
제목
회원번호
검색
[내가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