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제목
수강료 질문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해커스편입
조회수
2,631
주소복사
오전반은 주5일 6교시 수업으로 월 33만원 기준(2개월 수강시 30만원) 입니다.
저녁반은 주4일 4교시 수업으로 월 25만원 기준(2개월 수강시 23만원)입니다.
2월에는 오전반. 3월에는 저녁반으로 등록하시려면 30만원 + 23만원으로
수강 게산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비나. 교재비. 특강료는 없습니다.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1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0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2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38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게시물 검색
전체
글쓴이
제목
회원번호
검색
[내가쓴글]